lecaf

H+ MEMBERSHIP

H+ 멤버십서비스 안내

H+ 멤버십서비스는 화승의 3개 브랜드 르까프, 케이스위스, 머렐의 전국대리점에서 이용금액의 일정률을 POINT로 적립하였다가 필요 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통합 멤버십서비스입니다.

01포인트 적립

포인트 적립 가능매장과 포인트 안내
브랜드 적립 장소 적립 포인트
르까프 대리점 3~5%
케이스위스 대리점, 백화점 3~5%
머렐 대리점 3~5%

* 상설매장 및 일부 마트·백화점 제외

02포인트 사용

10,000점 이상 포인트 적립 시 전국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포인트 사용시 유의사항
    • 상설매장 및 일부 마트 백화점의 경우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포인트는 본인만 사용 가능합니다.

03H+ 통합 멤버십 회원님을 위한 이벤트 등에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04고객님의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내역은 포인트 조회 메뉴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꼭 알아두세요!
    • 르까프 패밀리 브랜드(K-SWISS, 머렐) 전국 대리점에서도 카드 이용금액의 일정률을 적립하였다가 필요 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우수 고객 승급 대상은 가입 브랜드 구매금액을 기준으로 하여 산정됩니다.
    • 할인점(마트) 및 일부 백화점의 경우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포인트는 본인만 사용 가능합니다.
    • 최종구매일로부터 2년간 구매 실적이 없는 고객(휴면고객) 일 경우 잔여누적 마일리지는 고지후 매년 6월, 12월경 일괄 소멸됩니다.

05멤버십 가입 안내

  • 1. 매장을 통한 가입 신청
    • STEP 1 회원가입
      신청서 작성
    • STEP 2 매장 가등록
      핸드폰 인증번호 발송
    • STEP 3 온라인 회원등록
      멤버십 가입 완료
  • 2. 웹사이트를 통한 가입 신청
    • STEP 1 회원가입
      멤버십 가입 동의
    • STEP 2 모바일SMS
      멤버십 회원번호 전송

06H+카드 발급방법

매장, 혹은 홈페이지 멤버십회원 동의시 H+멤버십으로 가입되어 모바일 카드가 발급됩니다. 카드발급 후 매장 이용시 모바일번호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간단한 고객정보(휴대번호) 확인으로 포인트 적립요청이 가능합니다.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 화승이 시행하는 '화승 H+ 통합 멤버십 적립 마일리지 서비스' 관련 제반 사항을 명확히 규정함으로써, 화승 H+ 통합 멤버십 회원에 대한 對 고객서비스 증진을 도모함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1. “회원”이란 사이트 및 가맹점을 통해 본 약관에 정해진 가입 절차에 따라 가입해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은 고객을 말합니다. 2. “비회원”이란 사이트 및 가맹점을 통해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화승 H+ 통합 멤버십 서비스' (이하 '마일리지 서비스')란 사이트, 가맹점에서 회원이 구매한 금액의 일정률을 마일리지로 환산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와 당사에서 규정한 방법에 따라 각종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4. “멤버십 고객번호”란 “회사”가 “회원”에게 “회사”의 “통합 마일리지”정책에 따라 발급한 번호를 말합니다. 5. “서비스”란 “회사”가 "회원"을 위해 제공하는 결제, “통합 마일리지” 및 ”포인트”의 적립/사용, 할인, 이벤트 참여 기타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회원”에게 제공 되는 “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은 “회사”가 정한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마일리지 서비스 가맹점' (이하 가맹점)이란 당사가 지정한 지역과 장소에서 제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화승의 르까프, 케이스위스, 머렐 등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곳 을 말합니다. 단, 브랜드별 마일리지와 서비스(적립율 및 가맹점 등)는 상이할 수 있습 니다. 7. 휴면회원은 멤버십 회원 가입이후 1년간 구매실적이 없는 회원으로 정의 합니다. 8.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법령 및 개별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3조 약관 개시 및 변경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열람할 수 있는 사이트, 판매점에 게시합니다. 본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시하고, 이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을 경우 개인정보보호법,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해 본 조에 기재한 방 법으로 적용일자 15일 이전부터 공지 합니다. 단, 마일리지 적립율 변경 등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변경의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전에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하며 제4항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다만, 회원의 연락처 미기재, 변경 후 미수정 등으로 인하여 개별 통지가 어려운 경우에 한하여 본 항의 공지를 함으로써 개별 통지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사이트 게시, 모바일 통신, E-mail, SMS/LMS 등 휴대전화 메시지 등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며, 개정 이전에 가입한 기존 회원은 개정 이후 15일(불리한 약관의 변경의 경우 30일) 이내에 별도의 이의표시를 하지 아니하면 약관의 개정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약관 변경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 하면, 회원이 변경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 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 등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5.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6.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정보통신법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 4조 - 서비스 가입 및 유효기간

1. 화승 H+통합 멤버십 가입은 가맹점에 소정의 전산프로그램에 신청 후 가입절차를 완료하거나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을 하시면 모바일, E-mail로 화승 H+ 통합 멤버십 회원번호가 발급됩니다. 2. 발급 신청시 필수 입력사항을 누락하거나 허위정보를 기재한 경우 당사 회원으로 등록되지 않으며 그에 따른 혜택도 불가합니다. 3. 1년 이상 구매이력이 없는 고객의 잔여 마일리지는 자동 일괄 소멸 되며, 다음 해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제 5 조 -서비스 이용 및 운영

1. 가맹점에서 구매 금액에 따라 회사가 정한 절차에 의거 마일리지를 부여 받으며, 누적된 마일리지를 이용해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회원의 누적된 마일리지를 이용해 당사에서 정한 절차에 의거 누적 마일리지가 10,000점 이상이 되었을 때, 1,000점 단위로 현금처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마일리지는 연간 누적 30만 마일리지까지 적립이 됩니다. 4. 마일리지는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으며, 허위 및 잘못 기재하여 발생된 불이익의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회사 및 가맹점에서 사용자의 개인정보 분실 시 본인 확인 및 목적으로 사용자 동의 하에 개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멤버십 회원번호를 분실했을 시 사이트, 매장을 통해 재발급 신청이 가능하며, 멤버십 회원번호 분실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7. 회원의 적립된 마일리지는 현금환원이 불가합니다.

제 6 조 - 마일리지 적립

1. 마일리지는 회원님이 사이트, 가맹점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현금이나 신용카드 등으로 정상상품 (행사상품, 세일상품 및 적립제한 상품 제외)을 구매하는 경우 당사 세부지침에 의해 결재금액의 3~5%가 적립됩니다. 2. 마일리지 적립시 회원은 회원번호 및 이름 등 필요사항을 제시해야 적립이 가능 합니다. 3. 회사의 사이트, 가맹점에서 상품 및 서비스 구매금액을 마일리지로 환산할 때에 발생되는 1점 미만의 마일리지는 절사되며, 5,000원 미만의 상품 거래에 대해서는 마일 리지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4. 회원이 사이트, 가맹점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시, 마일리지와 현금 및 신용카드를 함께 사용하여 결제하는 경우에는 마일리지를 포함한 전체 결제 금액에 대해서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5. 적립된 마일리지의 확인은 멤버십 마일리지 회원에 한하여 해당 가맹점 또는 브랜드 사이트(홈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6. 마일리지의 환산 기준은 1점당 1원으로 산정합니다. 7. 당일 적립된 마일리지는 전산 시스템상의 오류 방지차원에서 당일 사용 불가하오니 이에 회원님께서는 각별한 양해 바랍니다. 8. 아래 회사에서 지정한 특정 상품이나 거래에 대해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는 행사 상품 구매 시 나. 당사가 사전 지정/고지한 마일리지 적립기간을 벗어난 상품 구매 시 다. 기타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는 것으로 사전 고지한 경우 9. 적립된 마일리지의 사용기간은 적립일로부터 1년간이고 이 기간 내에 사용하지 않는 마일리지는 자동 소멸되며, 소멸 기준은 제3조의 절차에 따라 이후 변경될 수 있다. 10. 단체 구매시 할인, 쿠폰 및 상품권 등 여타의 제품이나 서비스로 구매한 상품에 대해서는 마일리지 적립이 불가합니다.

제 7 조 - 마일리지 정정 및 양도

1. 마일리지 적립에 오류 또는 기타의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회원님은 오류 발생시점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정정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2. 당사는 회원의 정정 요청일로부터 1주일 이내에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전산상에 나오지 않는 구매이력에 대해서는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서면으로 제시해야 합니다. 3. 회원님의 마일리지는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8 조 - 마일리지 환원 및 환수

1. 마일리지를 적립한 상품을 반품하는 경우, 해당 결제금액에 대한 마일리지는 당사에서 환수합니다. 2.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구매한 상품을 반품할 시에는 사용했던 마일리지를 다시 환원하여 드립니다. 3. 부정한 방법으로 마일리지를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회원의 마일리지 회수, 형사 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 개인정보 보호 및 활용

1.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가입신청 또는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를 받습니다. 2. 회원 및 그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본인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멤버십 가입 시 본인확인, 서비스 이용관련 이름, 생년월일 등을 포함한 개인 정보 제공에 동의할 경우 서비스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4. 본 서비스와 관련해 회원께서 동의한 후 제공하신 개인정보와 별도로 개별회원에게 추가적인 서비스 및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 목적에 동의하신 경우 그 목적으로 활용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DB로 옮겨진 개인 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이는 회원이 다양한 별도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회원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5. 당사의 개인정보활용의 범위는 회원이 동의한 범위 내에서SMS/MMS, 인터넷(E-mail 포함), 우편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통한 회원 서비스안내, 신상품 정보, 당사 관련정보 제공 등으로 정합니다. 6. 회원님께서 가입절차에 따라 제공하신 회원 가입정보는 가입 즉시 별도의 DB로 옮겨져 개인정보 처리방침 및 관련 법령에 의하여 철저히 보호됩니다. 가입정보는 별도의 보관함에 최대 보유기간인 1년 또는 법령에서 정한 기한까지 보관된 후 전부 파기됩니다. 7.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처리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의 위탁에 관한 사항은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 10 조 - 정보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 받는 것을 동의한 경우에 사전 고지된 홈페이지 사이트, SMS/MMS, TM, E-mail,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 법령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 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SMS/MMS통신, E-mail등에 따른 광고성 정보 전송에 대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전항에 따라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정보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판촉활동 등에 참여하는 방법으로 거래를 하는 것은 전적으로 회원의 선택으로써, 이로 써 발생하는 분쟁 기타 문제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임의로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 수정,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제 11 조 – 게시물 저작권 또는 내용물 삭제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권자에게 귀속 됩니다. 회사는 게시한 회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더 라도 이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만일, 회원이 타인의 저작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회사가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제기를 받 은 경우,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회원은 그로 인해 회사에 발생 한 모든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고 사이트를 탈퇴하거나 적법한 사유로 해지된 경우 해당 회원이 게시하였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5.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는 관계 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모든 내용물(회원간 전달 포함)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가.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형, 도형 등의 유포에 해당하는 경우 나.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다.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라.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마.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바.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사. 기타 관계 범령 및 회사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회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종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을 등록하거나 삭제해야 합니다.

제 12 조 -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E-mail 등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관련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 러하지 않습니다.

제 13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회사 사이트, 가맹점의 정상적인 운영 및 영업을 저해하는 아래와 같은 행위를 해서는 안되며, 관계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해 공지한 주의사항 등을 준수해야 합니다. 가. “회원” 등록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나. 타인의 정보(회원번호, 비밀번호 등) 도용 다.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라.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마.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바.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사.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사이트” 또는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아.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사이트” 또는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자.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전항의 각 호의 행위 발생시 회사는 해당 내용을 게시를 임의적으로 중단할수 있으면 최종 확인과정을 거쳐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4. 회원은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은 이와 같은 행위와 관련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5.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등록할 경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완전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6. 회원은 등록정보에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즉시 갱신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공한 등록정보 및 갱신한 등록정보가 부정확할 경우, 기타 회원이 본 조 제1항에 명시된 행위를 한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 또는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 멤버십 회원번호 관리 및 재발급

1.회원의 멤버십 회원번호(아이디,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회원의 멤버십 회원번호는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습니다. 3.회원의 ‘아이디,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회사에서 즉시 통지해야 합니다. 또한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할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 회사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의 멤버십 회원번호(아이디,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을 경우 회원의 요청에 따라 사이트, 가맹점에서 본인 확인절차를 통한 후 확인 및 재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제15 조 - 계약해지 및 마일리지 소멸

1. 회원이 서비스 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본인이 사이트 상에서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으로 회사에 해지신청(탈퇴)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제13조에 규정한 회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즉시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아이디, 비밀번호를 부여 받은 후에라도 회원의 자격에 따른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본인의 탈퇴로 인하여 마일리지 효력이 정지된 경우, 사용하지 않은 잔여 누적 마일리지는 자동 소멸됩니다. 회원탈퇴는 전적으로 회원의 의지에 따라 행하여지 나, 회원이 가입신청서 등에 허위내용을 기재하거나 법령 또는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할 경우 당사가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 및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회원이 최종구매일로부터 1년 이상 구매이력이 없는 고객의 잔여 마일리지는 자동 일괄 소멸 됩니다.

제 16 조 - 마일리지 서비스 중단

1. 회사가 계약의 변경, 기타 회사의 사정으로 부득이하게 마일리지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때에는 제3조의 절차에 따라 중단 시점 30일 이전에 회원에게 사이트 게시, E-mail, SMS/LMS 등 휴대전화 메시지, 등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합니다. 2. 마일리지 서비스 종료 기준일은 회원에게 송부 또는 게시, 공고된 통지서 또는 게시물에 명시된 일자로 합니다.

제 17 조 - 분쟁조정 및 관할법원

본 약관에 의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원과 회사가 상호 합의하여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 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아니 하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 법원에 제기합니다.

부 칙

제1조. 이 약관은 2018년 4월 3일부터 적용됩니다.

제2조 이 약관 시행일 이전 취득한 포인트 소멸은 종전 멤버십 약관규정에 따른다.